광고판 전문 도둑, 프놈펜에서 체포...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더보기: https://thecaminsight.com/society/427
뚤꼭 주민이 촬영한 영상 통해 경찰 수사 착수 '이상한 도둑'으로 불린 용의자, 메트폰 간판 훔쳐 뚤꼭 경찰, 새벽 2시 수사 끝에 현행범 검거
2025년 3월 21일, 프놈펜 뚤꼭구에서 금속 광고판을 전문적으로 훔친 것으로 알려진 이른바 '이상한 도둑'이 경찰에 체포됐다.
뚤꼭구 271번 도로에서 3월 16일 한 주민이 촬영한 영상에는 한 남성이 공공도로변에 설치된 광고판을 훔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사건은 뚤꼭구 심 삐셋(Sim Piseth) 경찰서장의 지시에 따라 본격적인 수사로 이어졌다.
이후 3월 21일 새벽 2시 30분경, 뽀엉살랑 행정경찰은 수사 끝에 남성 1명을 체포했다. 체포된 용의자는 깍 깔루(Tuan Kakalu)로, '카오(Khao)'라는 별칭을 사용하며 직업과 거주지가 확인되지 않은 캄보디아 국적자이다.
경찰은 현장에서 통신회사 메트폰(Metfone)의 금속 광고판 1점을 압수했다.
현재 깍 깔루는 뚤꼭경찰서에 구금되어 있으며, 경찰은 추가적인 조사와 심문을 진행 중이다.
원문: Man arrested for stealing advertising signs - Khmer Times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